본문 바로가기
이슈로만

치어리더들이 경기 중에 폭행당한 사건

by 오토로만 2024. 9. 23.
728x90
반응형

 

지난 미식축구 경기 중, 오크 론 커뮤니티 고등학교의 치어리더들이 심각한 폭력 사건에 휘말렸습니다. 이번 사건은 리차즈 고등학교에서의 경기 중 하프타임에 발생했으며, 언어적 논쟁이 물리적 대립으로 발전했습니다.

관중이 가득한 스타디움에서 치어리더들이 공연하는 모습

상황의 전개

오크 론 커뮤니티 고등학교의 슈퍼인텐던트인 샤헤 바그다사리안 박사에 따르면, 이번 사건은 고등학교 학생이 아닌 한 개인에 의해 촉발되었습니다. 오크 론 경찰이 신속히 개입해 관련된 모든 사람들을 경기장에서 퇴장시켰습니다.

슈퍼인텐던트의 반응

바그다사리안 박사는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상황이 발생한 동안 어떠한 무기도 사용되지 않았으며, 심각한 부상은 없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사건에 대한 소문을 차단하고 안전한 스포츠 문화를 촉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스포츠 이벤트 후 갈등 해결을 위한 학생들과 부모의 집단 토론 장면

 

이번 사건은 학생들과 부모들이 평화적이고 건설적인 갈등 해결 방안을 논의해야 할 필요성을 상기시킵니다. 바그다사리안 박사는 "갈등을 건설적으로 해결하고 자신의 행동이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https://www.yahoo.com/news/several-oak-lawn-hs-cheerleaders-031840297.html

 

Several Oak Lawn HS cheerleaders attacked during halftime fight at football game: superintendent

Several cheerleaders from Oak Lawn Community High School were attacked during a football game at Richards High School, according to district officials.

www.yaho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