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테크로만

게임으로 삶을 윤택하게: 링크드인의 게임이 우리에게 주는 소소한 행복

by 오토로만 2024. 9. 15.
728x90
반응형

세상은 빠르게 변하고 있고, 이제 전문적인 네트워킹 플랫폼에서조차 게임이 일상의 일부가 되었습니다. 링크드인은 전통적인 기술 전략을 도입하여 뉴욕 타임즈(NYT)의 게임처럼 자체 게임을 출시했습니다. 이런 변화는 신기술이 어떻게 우리의 일상에 스며들어 생활의 질을 향상시키는지에 대한 기대를 갖게 합니다.

링크드인 게임의 도입

링크드인은 2023년 5월, 'Queens', 'Crossclimb', 'Pinpoint' 등 세 가지 퍼즐 게임을 선보이며 새로운 변화를 시도했습니다. 이 게임들은 단순한 오락거리 이상의 의미를 지니며, 사용자들에게 직업적 네트워크 사이트에서도 잠시나마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게임과 프로페셔널리즘의 조화

프로페셔널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게임을 즐기는 것은 이례적일 수 있지만, 링크드인의 이러한 시도는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형태의 휴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직장인들이 업무 중 잠깐의 여유를 즐길 수 있게 함으로써,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게임이 주는 정신 건강 혜택

DeepWell DTx의 공동 창립자 라이언 더글러스는 비디오 게임이 정신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게임을 통해 짧은 시간 동안 집중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과정은 일상 속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신기술의 일상 적용 사례

이제 게임은 단순한 오락이 아닌, 일상에서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정신 건강을 유지하는 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링크드인 게임처럼, 우리는 업무 중 짧은 휴식을 통해 더욱 효율적으로 일할 수 있는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링크드인의 게임 도입은 어쩌면 작은 시작일 수 있지만, 이는 기술이 우리 일상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의 한 예입니다. 신기술이 제공하는 이런 작은 변화들이 쌓여 우리의 삶을 어떻게 향상시킬지 기대해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https://techcrunch.com/2024/09/14/the-linkedin-games-are-fun-actually/

 

The LinkedIn games are fun, actually | TechCrunch

I have a guilty pleasure, and it’s not that I just rewatched “Glee” in its entirety (yes, even the awful later seasons), or that I have read an ungodly

techcrunch.com

 

728x90
반응형